티스토리 뷰

다음 키워드 검색량 조회 클릭스 이용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포털 사이트 중에서 네이버 이용자가 월등히 많지만, 다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중장년 층에서는 오히려 다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다음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검색 유입 뿐만 아니라 다음 검색 유입 역시 중요합니다. 따라서 다음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필수적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기 위해서는 다음 클릭스 이용해야 합니다.



다음 클릭스 서비스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메인 화면 맨 아래쪽 광고 안내 클릭해서 카카오 광고 지원센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카카오 키워드 광고 선택해야 하는데, 경로가 다소 복잡합니다.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는 https://clix.biz.daum.net 입니다.




다음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위해서 다음 클릭스 이용하려면 먼저, 카카오 키워드 광고 광고주 신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무료로 간단하게 회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다음 클릭스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거기서 상단에 광고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왼쪽 메뉴 중에서 키워드 맞춤제안 클릭합니다. 키워드 검색 창에 조회하고 싶은 키워드를 넣어 주면 됩니다.




디바이스는 PC와 모바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해당 키워드 얼마나 검색하는지를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C에서 다음 클릭스 얼마나 검색하는지 입력해 보았더니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런 식으로 다음 클릭스를 이용하면 다음 키워드 검색량 조회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결과 값은 전월 조회수이며, 연관된 키워드 역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상, 다음 키워드 검색량 조회 클릭스 이용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