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7억의 사랑 안젤리나 조셉 미즈키 궁금증 알아보겠습니다. 77억의 사랑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전세계 77억 명을 대표하는 세계 각국의 청춘 남녀 생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비정상회담, 마녀사냥 등이 있는데, 세계 각국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거침없이 담고 있어서 차별화가 되는 지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77억의 사랑 출연진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먼저 MC는 신동엽, 유인나, 김희철이 진행합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솔직한 토크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7억의 사랑 출연진 독일 타베아, 러시아 안젤리나, 모로코 우메이마, 스페인 미키, 일본 미즈키, 핀란드 줄리아, 프랑스 로즈, 중국 장역문, 남아공 지노, 미국 조셉, 스웨덴 요아킴, 러시아 막심, 영국 안코드 등이 출연합니다.

이중에서 단연 주목받는 출연자는 77억의 사랑 러시아 출신 안젤리나 다닐로바 입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1996년 생으로 올해 25세이며, 러시아 출생입니다.

안젤리나 키 176cm이며,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많은 화보를 찍기도 했습니다. 출중한 외모에 5개 국어까지 할 수 있는 재원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77억의 사랑 안젤리나 다닐로바 지난 2016년에 tvN 바벨 250 프로그램으로 처음 데뷔했으며, 대한 외국인에도 출연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한국 팬들이 있습니다.

77억의 사랑 조셉 역시 화제가 되었는데, 조셉 미국 출신으로 조셉 나이 27세이며, 조셉 직업 비트코인 투자 분석가라고 합니다. 77억의 사랑 미즈키 일본 출신으로 미즈키 나이 30세이며, CEO 겸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77억의 사랑 로즈 프랑스 출신 뮤지컬 안무가로 26세입니다. 우메이마 모로코 출신으로 27세이며, 정보통신 기업체 직업입니다. 줄리아는 핀란드 출신으로 27세이며, 대기업 인턴입니다.

스페인 출신 미키는 25세로 영화 예술을 전공하는 학생이며, 독일 출신 타베아는 28세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77억의 사랑 출연진 다양한 국적과 배경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히고 있어서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때로는 서로 다른 문화와 배경으로 뜨거운 설전을 벌이기도 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상, 77억의 사랑 안젤리나 조셉 미즈키 궁금증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