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범준 신곡 실버판테온 소속사 인스타 근황 알아보겠습니다. 해마다 봄철이 되면 가장 많이 듣게 되는 노래는 벚꽃엔딩 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봄의 정취를 즐기기 힘든 시기이지만, 노래라도 봄 캐럴로 알려진 가수 장범준이 벚꽃엔딩을 찾게 됩니다. 최근에 장범준 신곡 근황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뜻하지 않게 놀면 뭐하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장범준 신곡 듣게 되었습니다. 이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난 14일에 방송된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장범준 방구석 콘서트 출연했습니다. 가수 장범준 신곡 인기 게임 롤 테마로 만든 신곡 실버판테온 공개했습니다.

롤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은 생소하시겠지만, 롤 유저들에게는 큰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장범준 신곡 실버판테온 음원 사이트에는 발매되지 않은 곡이지만,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장범준 신곡 실버판테온 장범준 자작곡으로 본인이 롤 게임에서 주력으로 쓰는 캐릭터인 판테온으로 플래티넘 레벨에 도달하고 싶다는 희망을 표현한 곡입니다.

다소 의외의 곡이지만, 롤 게임 유저들은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판테온과 실버 티어의 애환을 담은 노래입니다.

역시 장범준 엉뚱하면서도 천재적인 뮤지션입니다. 가수 장범준 신곡 소식과 함께 다시금 장범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장범준 소속사 매니저 없이 개인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송 활동을 잘 안하는 가수이지만 언제나 많은 관심과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 장범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장범준 인스타 계정은 운영하고 있지 않고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갖고 있습니다.

장범준 나이 1989년 생이며, 장범준 아내 송승아 씨이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지난 2011년에 버스커 버스커 디지털 싱글 서울 사람들로 데뷔했으며, 솔로 데뷔는 2014년에 1집 어려운 여자로 데뷔했습니다.

직접 작사, 작곡한 벚꽃엔딩 노래 외에도 멜로가 체질 드라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노래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정말 봄철에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 매년 봄철에 차트 역주행을 하는 노래를 만든 장범준 신곡 역시 기대가 큽니다. 이상, 장범준 신곡 실버판테온 소속사 인스타 근황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