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어게인 진세연 프로필 궁금증 알아보겠습니다. 다가오는 4월 20일에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본어게인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본어게인 진세연 장기용 이수혁 출연하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입니다.
본어게인 진세연 1980년대와 현재를 배경으로 1인 2역을 연기합니다. 진세연 프로필 조사해 보니, 진세연 나이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진세연 키 167cm, 몸무게 44kg이며, 진세연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전공입니다. 학창 시절에 반포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인형같은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원래 진세연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데뷔는 2010년 SBS 괜찮아, 아빠딸에서 조연으로 나왔습니다. 진세연 드라마 주연 출연작으로는 내 딸 꽃님이, 각시탈, 옥중화 등이 있습니다.
옥중화라는 작품으로 MBC 연기대상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진세연 다수의 출연작이 있는데, 다섯 손가락,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닥터 이방인, 아이템, 간택 여인들의 전쟁 등이 있습니다.
진세연 영화 출연작으로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위험한 상견례 2 등이 있습니다. 데뷔 이후 빠른 시간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단순히 외모만 뛰어난 배우가 아니라 신인 시절 각종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기력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으며,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세연 집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버지가 IT 관련 사업을 해서 집이 부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본어게인 진세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본어게인 진세연 극중 정하은과 정사빈 두 명의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1980년대 정하은은 헌책방의 주인이자 확장성 심근 병증을 앓고 있는 인물입니다. 현재의 인물 정사빈은 뼈 고고학 강사로 이름 없는 유골들의 사연과 비밀을 복원하는 인물입니다.
본어게인 진세연 장기용 이수혁과 지독한 멜로 연기를 펼치게 됩니다. 진세연 장기용 이수혁 케미스트리 기대가 됩니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선한 눈망울의 진세연 분위기가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본어게인 진세연 프로필 궁금증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