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외국인 모에카 프로필 인스타 알아보겠습니다.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 출연 중인 모에카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한외국인 모에카 프로필 살펴보면, 모에카 나이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모에카 키 165cm이며, 모에카 국적 일본 도쿄 출신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플래티늄 매니지먼트이며, 모에카 학력 아오야마가쿠인 대학교 졸업했습니다.

모에카 직업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에카 출연작 살펴보면, SBS 로맨스 패키지 108호로 등장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올리브 겟잇뷰티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프로그램 중에 출연하고 있는데,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은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10명과 한국 스타 5명이 펼치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MBC 에브리원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대한외국인 모에카 뛰어난 외모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에카 과거에 아프리카tv bj로 활동했으며, 한국 관광 명예 홍보 대사에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한국에 호감을 갖게 된 계기는 유치원 때 한국 친구가 있어서 한국 음식을 접할 수 있었고, 한류 스타 소녀시대, 배우 김태희를 보면서 한국에 대한 호감과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하루에 10시간씩 한국 방송을 보면서 한국에서 방송 일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모에카 대학 졸업 후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한국을 좋아하는 걸 열심히 표현하고 있으며, 솔직하고 재미있게 방송하는 스타일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연기에도 도전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방송과 뉴스를 보면서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에카 외모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이지만 그와 달리 성격은 활달하고 쾌활한 성격입니다. 모에카 인스타 통해서 멋진 일상 사진도 공개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모에카 인스타 주소는 www.instagram.com/moe.moeka/ 입니다. 갈수록 대한외국인 모에카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모에카 매력을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상, 대한외국인 모에카 프로필 인스타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