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진 아나운서 나이 남편 직업 알아보겠습니다. MBC 선택2020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 방송 진행자로 반가운 얼굴 박혜진 전 MBC 아나운서 진행을 맡았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프로필 살펴보면, 박혜진 아나운서 나이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고향 전주 출신이며, 홍익대를 졸업했습니다.

지난 2001년에 MBC에 입사해서 2006년부터 2009년까지 뉴스데스크 앵커를 맡아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습니다. 생방송 화제집중,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1, 토요 인문학 콘서트 등을 진행하며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앵커 하차 후 5년 뒤에 MBC 블랙리스트 사태의 피해자로 MBC를 퇴사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MBC 퇴사 후, 뉴스타파 세월호 100일 다큐 세월호 골든타임, 국가는 없었다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MBC로 다시 입성하여 MBC 스페셜로 복귀했으며, MBC 경남에서 소수의견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습니다. 최근에는 채널A 외부자들 프로그램 2대 MC로 발탁되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지난 2010년 결혼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 2살 연상의 이승우 씨입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 직업 KAIST에서 석사 과정을 마치고 영국 옥스퍼드대에서 물리학 박사 과정을 이수한 재원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국제 전화를 통해 사랑을 키우다가 2010년 결혼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 훈남 외모에 집에서 굉장히 유머러스한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박헤진은 과거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도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잘 알려진 것처럼, 박혜진 아나운서 언니 배우 박지영 입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언니 배우 박지영 역시 미스 춘향 출신으로 전주의 전설로 불렸다고 합니다. 배우 박지영 남편 SBS PD 출신 윤상섭 씨입니다. 예전에 박혜진 박지영 자매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서 결혼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MBC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 방송에 진행을 맡게 된 박혜진 아나운서 앞으로 맡은 활동 기대해 봅니다. 이상, 박혜진 아나운서 나이 남편 직업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