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부의 세계 오소현 프로필 출연작 알아보겠습니다. 신인 배우 오소현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조이 역할로 출연해서 화제입니다. 부부의 세계 오소현 극중 김영민 박선영 부부가 식사 하는 장면에서 브런치 카페 매니저 조이 역할로 나왔습니다.

김영민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결제 영수증에 자신의 전화 번호를 적어 등 대담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부의 세계 조이 김영민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면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배우 오소현 환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앞으로 전개되는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해 집니다.

부부의 세계 오소현 프로필 살펴보면, 오소현 나이 1998년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오소현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오소현 데뷔 드라마 tvN 그녀의 사생활 시안의 팬 역할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사생활에서 귀여운 매력과 상큼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오소현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에도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아직 신인이라서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참고로 오소현 인스타 주소는 www.instagram.com/sohyunoh_/ 입니다. 이번에 부부의 세계 오소현 짧은 등장이었지만 맑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환한 미소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오소현 드라마 18 어게인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JTBC 새 드라마 18 어게인 줄거리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입니다.

18 어게인 주연 배우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 출연합니다. 18 어게인 오소현 극중 풋풋한 매력의 여고생 전보배 역할로 나옵니다. 18 어게인 오소현 극중 김하늘 딸 노정의 짝꿍이자 절친으로 18세로 돌아간 이도현 앞에서는 수줍음을 감추지 못하는 캐릭터입니다.

배우 오소현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감초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JTBC 새 드라마 18 어게인 연출 하병훈 PD가 참여했습니다. 하병훈 PD는 KBS2 고백부부 드라마 연출했습니다. 

해맑은 미소가 눈에 띄는 신인 배우 오소현 앞으로 많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이상, 부부의 세계 오소현 프로필 출연작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