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감독 겸 배우 알아보겠습니다. 5월 11일에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프로그램 치타 남연우 커플 출연합니다. 래퍼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리얼 연애 일상이 그려질 것입니다. 

래퍼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2년째 공개 연애 중입니다. 지난 2018년 10월에 치타 남연우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누구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배우 겸 감독입니다. 독립영화계에서는 꽤 유명한 스타로 그동안 주연 배우, 감독, 각본까지 맡을 정도로 능력자입니다. 단편 영화 그 밤의 술맛, 분장 등의 작품을 직접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지난 2010년에 영화 진심으로 말하다로 데뷔했습니다. 남연우 배우 출연작으로는 영화 용의자X, 가시꽃, 우는 남자, 부산행 등이 있습니다.

영화 가시꽃을 통해 제1회 들꽃 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 청룡영화제 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tvN 방법 드라마에서 남연우 배우 강력팀 형사 역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남연우 배우 겸 감독 프로필 살펴보면, 남연우 나이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치타보다 8살 연상입니다. 남연우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신입니다.

래퍼 치타 최근에는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는데,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감독의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래퍼 치타 출연하는 영화는 남연우 감독이 연출한 신작 영화 초미의 관심사로 5월 개봉 예정입니다.

남연우 감독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모든 것이 너무나도 다른 모녀가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는 내용으로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을 다룹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섹션에 초청되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연기파 배우 조민수와 치타 김은영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영화 초미의 관심사 OST 치타 김은영이 전곡 작사하고 직접 불렀다고 합니다. 치타 남연우 커플 영화 뿐만 아니라 부러우면 지는거다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과 일을 함께하는 모습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상,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감독 겸 배우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