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윤 박사 프로필 방송 저서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에 방송인이자 정치학 박사 김지윤 박사 저서 내 권리는 희생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왔습니다. 김지윤 박사 저서 내 권리는 희생하고 싶지 않습니다 불공평한 현실에서 둔감해져 버린 우리의 권리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책입니다.

그동안 한국 사회의 여러 이슈들을 조사하면서 발견한 우리 사회 곳곳의 부조리한 모습을 전하고 있습니다. 방송인이자 정치학 박사인 김지윤 박사 프로필 살펴보면, 김지윤 박사 나이 1971년 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윤 박사 결혼 관련해서도 궁금해 하시는데, 예전에 한 인터뷰 기사에 따르면 김지윤 박사 이혼하고 혼자 초등학교, 중학교를 다니는 두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김지윤 박사 싱금말이자 워킹맘입니다. 김지윤 박사 학력 연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캘리포니아 주립대 버클리 캠퍼스에서 공공 정책학 석사, MIT에서 정치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산정책연구원 여론분석센터 센터장으로 활동하다가 자녀 양육 문제로 지금은 그만두고 방송, 강연 활동만 하고 있습니다. 아산정책연구원에서 주로 사회 이슈나 트렌드에 대한 여론 조사와 분석 업무를 했다고 합니다.

김지윤 박사 방송 활동으로는 그동안 KBS 1TV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거리의 만찬, MBC 100분 토론 진행자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MBC 총파업으로 2018년 7월부터 8개월간 결방됐던 MBC 100분토론 진행자로 방송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명쾌한 논리와 정확한 데이터 분석력으로 정치 외교 분야의 이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슈를 소화했습니다. 예전보다 젊고 밝은 이미지로 토론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이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TBS 교통방송 김지윤의 이브닝쇼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퇴근길 유쾌한 시사 토크쇼 김지윤의 이브닝쇼 라디오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 18분부터 8시까지 방송됩니다. 

김지윤 박사 출연 방송 프로그램 통해서 냉정해 보이지만,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리고 강단있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지금도 학계와 방송 시사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면서 젊은 여성 정치학 박사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이상, 김지윤 박사 프로필 방송 저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