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200HW 초보자용 드론 추천 포스팅입니다. 요즘 취미 생활로 드론 날리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저도 처음에는 애들 장난감 정도로 생각했는데, 드론의 매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방송에서 정준하, 김건모...이런 분들이 드론 날리는 것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어 직접 드론을 구매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드론이 보는 거랑 달리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쉽게 생각하고 드론 조종했다가 박살내기 딱 좋아요. 저도 남의 드론으로 첫 경험을 하는 날 얼마나 당황했던지...그래서 초보자용 드론, 입문하고 처음에 연습하기 딱 좋은 드론을 찾게 됩니다. 여러 면에서 초보자용 드론 으로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K200HW 입니다.



K200HW 제품은 크기가 약 가로 세로 30cm 입니다. 2016년 출시된 제품으로 200만 화소 와이파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3.7V 600mAh입니다. 비행 시간은 약 8분에서 10분 정도이고, 거리는 스펙상으로 100m입니다. 비행을 더 길게 하려면 배터리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12만원대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K200HW 제품이 다른 제품에 비해 초보자용 드론 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K200HW 에는 자동 이착륙 기능, 자동 고도 유지 기능이 있어서 조종이 훨씬 쉽습니다. 초보자들이 카메라를 보면서 드론 조작하는 것이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생각과 달리 많이 부딪치고 부서지게 되는데, 자동 고도 유지, 자동 이착륙 기능 때문에 내구성이 튼튼합니다.



K200HW 제품은 편리하게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천천히 이착륙을 합니다. 그리고 자동 고도 유지 기능을 사용하면 조종기에서 손을 떼도 고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추락 위험없이 안전하게 드론을 날릴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는 참 안성맞춤입니다.



처음에 드론을 연습할 때는 K200HW 제품의 이러한 자동 센서 기능으로 연습을 하다가 차차 미세한 조종 연습에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드론을 절대로 멀리 날리지 말고 눈 앞 가까이에서왼쪽 오른쪽 키를 조종하면서 고도 유지 감각을 키워야 합니다.



또한, K200HW 제품에는 실시간 FPV 기능도 있어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하기가 수월합니다. 기본적으로 와이파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서 드론이 찍고 있는 화면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답니다. 여러 면으로 K200HW 제품은 초보자용 드론, 입문자들이 배우기 딱 좋은 드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드론을 배우시는 분들에게 K200HW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